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장 추천

캠핑장 추천 #5. 오픈 에어 캠핑장에서 먹는 맛있는 캠핑 바비큐 요리 레시피

by 트라이플 크라운 시너지 2023. 4. 2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트라이플 크라운 시너지 입니다.

캠핑을 좋아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캠핑장 추천 #5 시리즈를 작성하게 되었네요.

이전의 포스팅들을 보고싶으시다면 아래 참조해주세요.

2023.04.20 - [캠핑/캠핑장 추천] - 캠핑장 추천 #1. 국내 최고의 캠핑장 TOP5, 지역별 추천 및 가이드

2023.04.20 - [캠핑/캠핑장 추천] - 캠핑장 추천 #2. 캠핑장 시설 비교와 서비스 선택하기: 전문가가 추천하는 베스트 픽!

2023.04.20 - [캠핑/캠핑장 추천] - 캠핑장 추천 #3. 가족, 커플, 싱글 캠핑 선정 가이드: 각 유형별 최고의 캠핑장을 찾아 팔짱 끼고 즐기자!

2023.04.20 - [캠핑/캠핑장 추천] - 캠핑장 추천 #4. 캠핑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인기 레저활동 TOP 5

 

오픈 에어 캠핑장에서 먹는 맛있는 캠핑 바비큐 요리 레시피
오픈 에어 캠핑장에서 먹는 맛있는 캠핑 바비큐 요리 레시피

 

목차

     

    1. 캠핑 바비큐 그릴이란?

    캠핑 바비큐 그릴은 캠프장에서 야외 활동을 즐기면서 음식을 조리할 때 사용하는 작은 실내용 그릴로, 전원 변합 기를 통해 작동합니다. 캠핑 바비큐 그릴은 가스, 숯, 전기 등을 사용하여 음식을 조리할 수 있으며, 간단하고 편리하게 휴양지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캠핑 바비큐 요리의 장점

    캠핑 바비큐 그릴은 간단하고 쉬운 조작으로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바비큐를 먹는 것은 캠핑의 묘미 중 하나로,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야외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캠핑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캠핑을 즐기며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캠핑 바비큐 요리 레시피

    3.1 바비큐 스테이크

    재료: 소고기 스테이크, 간장, 후추, 마늘 가루, 올리브 오일, 로즈메리, 타임
    [조리법]
    (1) 스테이크를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밑간료를 넣고 잘 버무립니다.
    (2) 그릴 팬에 옮기고, 기름을 덜어낸 로즈메리와 타임을 뿌린 후 바비큐 그릴에 올려 조리합니다.

     

    3.2 바비큐 치킨

    재료: 닭다리, 바비큐 소스, 핫소스, 간장, 꿀, 청주, 생강가루
    [조리법]
    (1) 닭다리에 밑간료를 넣고, 잘 버무립니다.
    (2) 바비큐 소스, 핫소스, 간장, 꿀, 청주, 생강 가루을 섞어 만든 양념장으로 닭다리를 머리에 재운 후 캠핑 바비큐 그릴에 올려 조리합니다.

    3.3 바비큐 해산물

    재료: 오징어, 건새우, 새우, 바비큐 소스, 다진 마늘, 양파
    [조리법]
    (1) 오징어, 건새우, 새우 등을 적당한 크기로 자른 뒤 바비큐 소스와 함께 버무려둡니다.
    (2) 그릴 팬에 오일을 두르고 마늘과 양파를 머리에 살짝 볶아 둡니다.
    (3) 양념한 해산물을 팬에 올려 바비큐 그릴에 조리합니다.

    위 레시피들은 캠핑 바비큐 그릴을 통해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 레시피입니다. 야외에서 친구들과 함께 캠핑을 즐기며 이 레시피들로 여러분들만의 바비큐 파티를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