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 인기 관광 스팟

#2. 국내에서 1박 2일로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관광지 5선

by 트라이플 크라운 시너지 2023. 4. 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트라이플 크라운 시너지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캠핑 인기 광광 스팟 #2. 편입니다.

#1. 편은 아래 참고하시면 됩니다.

2023.04.21 - [캠핑/캠핑 인기 관광 스팟] - #1. 여름, 자연 속에서 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있는 여행지 5선

 

여름이 되면 실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계절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족, 연인, 친구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핑 관광이 가장 인기를 끌어요. 이번 글에서는 국내에서 1박 2일로 즐길 수 있는 캠핑 관광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국내에서 1박 2일로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관광지 5선
국내에서 1박 2일로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관광지 5선

 

목차

     

    국내에서 1박 2일로 즐길 수 있는 캠핑 관광지

    1. 가평 남이섬 OOO 캠핑장

    가평 남이섬에 위치한 OOO 캠핑장은 자연과 사람들이 함께 어울리는 캠핑장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습니다. 캠핑장에 있는 샤워실은 깨끗하며 캠핑 장비 렌탈도 가능합니다. 밤이 되면, 먼 곳에서 별들이 쏟아지듯 내리는 별빛을 감상할 수 있어요. 또한, 지역을 중심으로 한 관광지, 레저 스포츠, 맛집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2. 강원도 봉화산 자동차캠핑장

    강원도 봉화산 자동차캠핑장은 4인용 픽업트럭에서부터 캠핑카까지 다양한 타입의 자동차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전기와 수도설비가 구비되어 있어, 캠핑 하루동안 꼭 필요한 것들을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강촌런체험프로그램, 영월청춘유람선, 고성흑산도, 산과 물을 사이에 둔 맑은 공기, 예쁜 봉화산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습니다.

    3. 충남 태안 서산 캠핑장

    충남 태안 서산 캠핑장은 백사장과 시원한 파도가 인상적인 지역으로, 낙조를 감상하며 하늘과 바다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나들이코스, 바다낚시코스 등 즐길거리도 다양해요. 캠핑장에서는 관광지 음식 등을 포장해서 테이블 위에 놓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4. 경기도 가평 팔당안내센터 캠핑장

    경기도 가평 팔당안내센터 캠핑장은 산, 바다, 강, 공기와 같은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전기와 수도설비, 화장실이 구비돼 있고, 캠핑하는 동안 인근에 있는 팔당댐, 자라섬, 청평호 등 개성 있는 관광지도 여행 가능합니다.

     

    5. 제주도 협재 해수욕장 캠핑장

    제주도 협재 해수욕장 캠핑장은 제주도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해수욕장과 캠핑장이 동시에 있는 아름다운 장소로, 바다를 바라보며 설산과 초록의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캠핑장 근처에는 박물관, 농물체험장, 승마장, 전통예술촌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국내에서 1박 2일로 즐길 수 있는 캠핑 관광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사람들은 휴식이 필요한 순간마다, 달아나 자신을 회복하기 위해 여행 또는 캠핑을 떠나곤 합니다. 이번 여름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가기 좋은 추천 캠핑장에서 새로운 경험을 쌓아 보는 건 어떨까요?

     

    여름은 무더운 날씨와 습도 때문에 정신 또한 지치기 쉬운 계절입니다. 하지만, 청량감 넘치고 신선한 바람과 자연 속에서 느껴지는 힐링은 모든 걸 나아지게 만들어줍니다. 이번 여행에서 여러분들의 정신과 몸을 편안하게 만들고, 좋은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모두가 자신과 자신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딱 맞는 여행계획을 세우는 것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번 여름은 국내에서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캠핑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새로운 경험과 휴식, 그리고 행복한 추억을 쌓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