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 인기 관광 스팟

#4. 캠핑장에서의 체험! 스릴 넘치는 레저 활동 추천

by 트라이플 크라운 시너지 2023. 4. 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캠핑을 좋아하시는 여러분! 트라이플 크라운 시너지 입니다.

캠핑장에서는 숲 속을 산책하는 것도 좋지만,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캠핑장에서 즐길 수 있는 스릴 넘치는 레저 활동을 살펴보겠습니다. 읽어보시면서 새로운 캠핑 체험을 느껴보세요!

 

캠핑 인기 관광 스팟 전 포스팅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참고해 주세요.

2023.04.21 - [캠핑/캠핑 인기 관광 스팟] - #1. 여름, 자연 속에서 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있는 여행지 5선

2023.04.21 - [캠핑/캠핑 인기 관광 스팟] - #2. 국내에서 1박 2일로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관광지 5선

2023.04.21 - [캠핑/캠핑 인기 관광 스팟] - #3. 문화와 예술을 만끽하는 이색 캠핑장 스팟! 독특한 도서관, 박물관, 예술관 캠핑장 탐험기

 

캠핑장에서의 체험! 스릴 넘치는 레저 활동 추천
캠핑장에서의 체험! 스릴 넘치는 레저 활동 추천

 

 

목차

     

    1. 씽글라인

    속도와 고도가 합쳐진 스릴 넘치는 씽글라인은 캠핑장에서 떠나는 대표적인 레저 활동입니다. 일정한 높이에 설치한 줄과 무게중심 조절 장치를 이용해 네 가지 기술을 활용하면 그에 걸맞은 느낌을 상상할 수 있답니다.
    씽글라인을 즐길 때는 설치한 고도가 높아 위험을 감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극복하고 오버커밍에 도전하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으며, 그래서, 그렇게 하는 것이 빛나는 추억이 된답니다.

     

    강원도 씽글라이딩

    강원도 캠핑장에서 씽글라이딩을 즐기실 수 있는 장소로는 양양 파라재 사이에 위치한 줄타기장과 정선 소백산 사이의 줄타기장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곤지암 송정리에서 즐기는 씽글라이딩도 인기입니다.

     

    2. 하늘보드

    하늘보드는 하늘을 비행하는 레저 활동 중 하나로 캠핑장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늘보드는 자유롭게 비행할 수 있는데, 저그인 다이빙보다 낮은 인기도지만 날개를 달은 즉 나와 사용할 것을 추천할 만합니다.
    하늘보드는 체력면에서 높은 요구사항이 있긴 하지만 스릴감 넘치는 레저 활동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원하는 뷰를 원하는 각도에서 볼 수 있으며, 분위기를 한껏 강조해 주는 광경에서 쉽게 몰입할 수 있습니다.

     

    제주 하늘보드

    여행지로 유명한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하늘보드는 협재, 삼양, 오라 등 해돋이를 볼 수 있요. 해당 그래프를 올림으로써 벽화를 즐길 수 있는 전문점도 많습니다. 캠핑장이 있는 조천은 매년 대구체전대회도 실시되고 있어 수많은 관광객에게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3. 패러글라이딩

    패러글라이딩은 남들과는 조금 다른 대체적인 레저 활동입니다. 인원의 제한이 있지만, 적으면 탑승했을 때 평온한 저기서의 조망을 느끼며 메리고 있는 시각을 느꼈다면 그때 패러글라이딩을 추천합니다.
    패러글라이딩은 체력에 대한 높은 난이도는 있다는 점에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긴 줄을 타고 하늘을 날면서는 스릴, 경이, 기회, 모든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캠핑장에서는 이 외에도 여러 가지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는 힐링하는 것만이 캠핑이 아님을 깨달았죠. 이번 여행에서는 함께 씽글라인, 하늘보드, 패러글라이딩 등 다양한 스릴 넘치는 레저 활동을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